지속가능경영

인재경영

글로벌 역량 강화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각지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LG CNS는 국가별 문화, 관습 등을 이해하고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보다 효과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해외 법인의 관리자교육, 직무교육, 성과 관리 등을 통해 업무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Global 핵심인재 대상 어학프로그램 실시

LG CNS는 임직원 글로벌 역량 확보 및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하고 있습니다. LG CNS는 해외 사업을 주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정예 인재 육성을 위해 어학프로그램인 ‘G-CAMP’ 과정을 2016년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외사업 수주 단계부터 이행에 이르기까지 LG CNS만의 차별화된 Global 비즈니스 사례를 활용한 현장 중심의 IT 비즈니스 언어를 습득하는 프로그램으로, 사내 전문가들이 직접 과정 개발 및 강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영어뿐 아니라 일어/중국어 과정으로 확대하여 실시될 예정입니다.

장애인 고용

장애인 표준 사업장「 ㈜행복마루」 운영

LG CNS는 2016년 10월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행복마루를 설립했습니다. ㈜행복마루는 LG CNS의 자회사로 현재 마곡 본사 지하1층, 지상 3층, 상암 DDMC, 상암 IT센터에 까페테리아, 환경미화, 헬스테라피 등의 임직원 복지 관련 직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행복마루는 총 78명의 직원 중 73명이 장애인이며, 그 중 66명은 중증장애인입니다. 또한, 장애인들의 작업 지도 및 경력개발을 지원하는 매니저는 총 6명으로, 이 중 4명이 장애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7년 적극적인 장애인 직원 채용 및 근무환경개선 등으로 2018년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행복마루는 장애인 편의시설, 전용 휴게실, 단체보험 등을 지원하며 편안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LG CNS와 연계한 직무 발굴을 통해 직무 다양성을 제고하며, 함께 행복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상생의 조직으로 발전해나갈 계획입니다.

고객만족도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