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커뮤니케이션

LG CNS는 지속가능경영 실천에 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 수렴 및 반영을 중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정의
LG CNS는 주요 이해관계자를 ‘고객’, ‘임직원’, ‘주주 및 투자자’, ‘협력회사’, ‘지역사회’, ‘산업계’ 등 6개 그룹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LG CNS는 이해관계자 그룹별 주요 관심사항을 파악하고, 적극 대응하여 장기적 회사 전략 수립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참여 프로세스
이해관계자 참여 프로세스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채널

LG CNS는 이해관계자 별 쌍방향 참여 채널을 구축하고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LG CNS는 중대성 평가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내·외부 이해관계자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적극적 소통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고, 기업 경영에 반영하여 이해관계자와의 발전과 성장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