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미래를 약속합니다!

고객과 함께 꿈을 이뤄가는 최고의 IT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LG CNS 대표이사 김영섭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LG CNS 대표이사 김영섭 사장 입니다.

LG CNS는 1987년 창립 이후, 다양한 산업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사업성공을 위한 첨단 IT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여 왔습니다. 금융권 차세대 정보시스템, 교통카드 IT시스템, 방송분야 IT시스템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1등 사업을 기반으로, 신•재생에너지 분야, 북미 헬스케어 솔루션, 모바일 간편결제 등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사업모델 혁신과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비즈니스 환경은 그 어느 때 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기술로 무장한 혁신기업들이 산업의 판도를 바꾸고 있고, 이에 대응하여 전통산업 영역의 기업들도 디지털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빠르게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제 IoT, 클라우드기술, 빅데이터분석, 모바일기술, AI기술 적용을 통한 혁신과 변화 시도는 기업 생존과 성장의 필수 요건이 되었습니다.

LG CNS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우리의 고객이 이러한 변화의 시대를 이끄는 주역이 되도록 혁신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한발 앞서 준비한 기술 플랫폼과 솔루션들로 최고의 정예 전문가들이 고객 여러분의 성공을 위한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 입니다.

도전과 변화를 통해 업계를 이끌어가는 LG CNS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G CNS 대표이사 김영섭